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Optomec, 항공기 엔진 수리를 위한 금속 3D 프린터 미 공군 계약 체결

Admin

Optomec, 항공기 엔진 수리를 위한 금속 3D 프린터 미 공군 계약 체결
2020 년 9 월 2 일

차세대 자동화 기계는 티타늄 터빈 블레이드의 생산 수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앨버 커키, 뉴 멕시코, 2020 년 9 월 2 일: 미 공군은 Optomec에 티타늄 부품을 포함한 터빈 엔진 부품을 수리하기 위한 대량 생산 기계를 공급하는 100 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장비에는 일괄 처리를위한 자동화 시스템, 무산소 제어 대기 및 적응형 비전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최첨단 기능이 포함됩니다. 이 자동화 된 추가 수리 시스템은 터빈 블레이드의 팁 수리에 초기 초점을두고 매년 수만 건의 수리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Optomec은 또한 다양한 표적 수리를위한 최적의 공정 매개 변수를 개발하는 데 미 공군을 지원할 것입니다. 이 솔루션은 오클라호마 시티에있는 Tinker Air Force Base에 설치될 예정입니다. 이 기지는 이미 세계적 수준의 종합 항공기 엔진 정밀 검사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 공군은 MRO (Maintenance, Repair and Overhaul)라고 하는 활동인 군용 항공기의 엔진을 서비스하는 데 매년 수십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보다 광범위하게는 모든 상용 및 군용 항공기를 합친 항공기 엔진 MRO의 연간 세계 시장이 500 억 달러에 이릅니다. 지출의 대부분은 마모되거나 손상된 부품을 새로 만든 부품으로 교체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반대로 Optomec의 Metal Additive Repair 솔루션은 최대 70 %의 비용 절감 효과로 기존 부품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비용 절감 외에도 공군은 더 짧고 예측 가능한 리드 타임과 감소 된 공급망 의존성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Optomec의 금속 첨가제 수리 솔루션은 20년 이상 전에 처음으로 상용화된 독자적인 LENS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LENS는 고도로 농축된 금속 분말 스트림이 레이저 빔의 초점에 의해 생성된 용융 풀로 분사되는 DED (Directed Energy Deposition)라는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용융 풀과 분말 흐름을 정밀하게 제어함으로써 고성능 금속 구조가 완전히 인쇄된 부품의 형태로 또는 이를 수리하기 위해 기존 구성 요소에 국부적으로 증착됩니다.


Optomec은 200개 이상의 LENS / DED 기계를 제공했으며, 거의 100 개가 상용 항공 및 발전 시장에서 터빈 블레이드를 수리하기 위해 생산에 사용되었습니다.


“Optomec은 미국 공군에 공급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Optomec은 다른 합금을 위한 자동화된 대량 생산 셀을 개발했지만, 우리는 수년간 티타늄을 가공해 왔지만 대량의 무산소 생산 셀에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Optomec의 사업 개발 부사장 Jamie Hanson은 말했습니다. “공군이 우리에게 준 과제는 생산 및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상업적으로 입증 된 기능을 기반으로 하는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무산소 환경에서 사실상 중단없는 생산을 가능하게 하는 자동화를 갖춘 최초의 기계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 기능은 향후 비용 절감 목표를 달성함으로써보다 광범위한 항공 우주 산업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FRL과 AFWERX는 경험을 가속화하고 잠재적 지원자 풀을 확대하며 관료적 오버 헤드를 줄이기 위해 소규모 비즈니스 혁신 연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SBIR 18.2에서 시작하여 현재 20.1에서 공군은 더 빠르고 간결하며 광범위한 혁신에 개방 된 '특별한'SBIR 주제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Optomec은 비상장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적층 제조 시스템 공급 업체입니다. 인쇄 전자 제품을위한 Optomec의 특허받은 Aerosol Jet 시스템과 금속 부품용 LENS / Huffman 3D 프린터는 산업에서 제품 비용을 줄이고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고유한 인쇄 솔루션은 전자 잉크에서 구조용 금속 및 심지어 생물학적 물질에 이르기까지 가장 광범위한 기능성 재료와 함께 작동합니다. Optomec은 전 세계에 300명 이상의 주요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자, 에너지, 생명 과학 및 항공 우주 산업의 생산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합니다.
Optome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optomec.com이나 http://yes01.co.kr/store/index.php?idx=002008000000000을 방문하십시오 .


LENS는 Sandia National Labs의 등록 상표입니다 . Aerosol Jet는 Optomec,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OPTOMEC 한국총판 ㈜영일교육시스템 www.yes01.co.kr   연락처 : 1670-3463  e mail : sales@yes0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