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YES01 TQ 뉴스레터 11탄_ ABET, 공학인증 교육에 적합한 기계공학과 실험장비 시리즈중 유체역학 실험 장비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Admin

ABET, 공학인증 교육에 적합한 기계공학과 실험장비 시리즈중 유체역학 실험 장비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자동차 교육 장비, TQ(TecQuipment), Quanser, Turbine Tech, 메이커봇, 라이즈, 로보즈, 빅랩, 코히런트 오알라스의 한국 넘버원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지난 1997년 이후로 당사로 부터 위와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주)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구매하여 주신 고객님과 새롭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ABET, 공학인증 교육에 적합한 기계공학과 실험장비 시리즈중 유체역학 실험 장비 1이란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영국의 TQ(TecQupment)는 60년간 교육장비를 연구하고 제작한 세계 넘버원 브랜드입니다.

TQ / TecQuipment사의 유체역학 실험 장치는 기본적인 유압벤치에 많은 실험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사용에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TQ / TecQuipment사의 유체역학 실험 장치가 고객님께 제공하는 가장 편리한 특성으로는,

<ol>
  • 물을 사용하는 실험장치인데 물을 자체적으로 공급함으로 불편함이 없습니다.
  • 수조 벤치는 오랜 기간 사용하여도 녹이 슬지 않는 특수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하므로 관리에 편합니다.
  • 모든 실험장치가 모듈식으로 구성이 되어서 장비 배치 공간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학생용 실험 교재와 해답이 있는 교수용 교재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교재는 한글화가 되어 있습니다.
  • 지난 60년간 한국의 대부분의 대학과 세계속의 리딩 대학들이 사용하므로 일등 브랜드로 공부하는 자부심을 가져도 됩니다.
  • 지난 1997년 이후로 (주)영일교육시스템이 한국총판으로서 장비 설치 교육 A/S 등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고객님은 불편함 없이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 받습니다.
  • </ol>

    다음은 각 장비별 기능과 실험 분야를 소개해 드립니다.

     디지털 유압 벤치 (DIGITAL HYDRAULIC BENCH) 모델명 : H1F

    이 제품은 다양한 실험실 실험 모듈 (별매)에 제어 된 물의 흐름을 공급합니다. 벤치 본체는 수중 펌프로 저장소 또는 '웅덩이 탱크'를 형성합니다. 일단 채워지면 벤치에 외부 용수 공급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벤치 상단에는 작업 공간이 있습니다. 이것은 TecQuipment의 유체 역학 (Fluid Mechanics) 범위의 실험 모듈 중 하나를 선택하게됩니다. 더 큰 실험은 대개 벤치 옆에 서 있습니다. 상단 가장자리에는 엎 지르거나 과도한 물이 들어 있습니다. 상단의 작은 홈 또는 'Trough'는 작은 양의 물을 잡아두기 위해 제거 가능한 배수 밸브와 함께 작동합니다. 또한 유체 역학 범위의 일부 실험에서 배출 된 물을 잡습니다.

    수동식 제어 밸브는 펌프의 물 유량을 조정합니다. 벤치 측면의 전기 박스에는 펌프 스위치, 회로 보호 및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4 개의 휠로 사용자는 교실을 벤치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휠에는 벤치를 제자리에 고정하기 위해 발로 작동되는 잠금 장치가 있습니다.

    벤치 하단의 시야 계기를 통해 사용자는 탱크 내부의 수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식 유량계는 수중 펌프의 출구 유량을 측정합니다. 유량계의 신호는 유량을 나타 내기 위해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전달됩니다. 디스플레이의 시야각은 사용자가 정상적인 서있는 위치에서 그것을 명확하게 볼 수 있게한다.

     부유체의 안정도/STABILITY OF A FLOATING BODY_모델명 : H2

    이 제품은 다양한 실험실 실험 모듈 (별매)에 제어 된 물의 흐름을 공급합니다. 벤치 본체는 수중 펌프로 저장소 또는 '웅덩이 탱크'를 형성합니다. 일단 채워지면 벤치에 외부 용수 공급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벤치 상단에는 작업 공간이 있습니다. 이것은 TecQuipment의 유체 역학 (Fluid Mechanics) 범위의 실험 모듈 중 하나를 선택하게됩니다. 더 큰 실험은 대개 벤치 옆에 서 있습니다. 상단 가장자리에는 엎 지르거나 과도한 물이 들어 있습니다. 상단의 작은 홈 또는 'Trough'는 작은 양의 물을 잡아두기 위해 제거 가능한 배수 밸브와 함께 작동합니다. 또한 유체 역학 범위의 일부 실험에서 배출 된 물을 잡습니다.

    수동식 제어 밸브는 펌프의 물 유량을 조정합니다. 벤치 측면의 전기 박스에는 펌프 스위치, 회로 보호 및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4 개의 휠로 사용자는 교실을 벤치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휠에는 벤치를 제자리에 고정하기 위해 발로 작동되는 잠금 장치가 있습니다.

    벤치 하단의 시야 계기를 통해 사용자는 탱크 내부의 수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식 유량계는 수중 펌프의 출구 유량을 측정합니다. 유량계의 신호는 유량을 나타 내기 위해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전달됩니다. 디스플레이의 시야각은 사용자가 정상적인 서있는 위치에서 그것을 명확하게 볼 수 있게한다.

     압력게이지의 교정 실험장비/ CALIBRATION OF A PRESSURE GAUGE_모델명 : H3A

    많은 엔지니어링 응용 프로그램은 Bourdon 게이지를 사용합니다. TecQuipment의 압력 게이지 실험 교정을 통해 학생들은 부르 동관 이론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작업 메커니즘을보고 게이지를 보정하고 이론 결과를 실험 결과와 비교합니다.

    이 장치는 Bourdon 게이지로 Dead Weight Tester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Bourdon 게이지에는 투명 다이얼이있어서 학생들이 작동 메커니즘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얇은 벽으로 된 타원형 단면의 튜브이며, 원호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튜브의 한쪽 끝은 견고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 목적은 압력을 인정합니다. 다이얼과 포인터 메커니즘에 연결된 튜브의 다른 쪽 끝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튜브의 압력이 증가하면 직선화를 시도하고 압력 증가에 비례하여 포인터를 이동합니다.

    게이지를 보정하기 위해 학생들은 사중 추측 기의 플랫폼에 가중치를 추가합니다. 무게는 알려진 힘을 피스톤에가합니다. 피스톤은 알려진 면적을 갖기 때문에 학생들은 압력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물이 들어있는 유연한 튜브는 피스톤의 압력을 부르 동관에 전달합니다. 학생들은 각 증분에서 게이지의 압력 판독 값을 기록하여 증분 단위로 가중치를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무게를 제거하고 게이지 판독 값을 기록합니다. 이론적 인 결과를 산출함으로써 게이지 오류를 해결하고 가능한 원인을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오리피스 유동 실험장비/ FLOW THROUGH AN ORIFICE_모델명 : H4

    오리피스 장치를 통한 TecQuipment의 흐름을 통해 학생들은 다음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ol>
  • 흐름 감소
  • 시내 수축
  • 에너지 손실
  • </ol>

    그들은 물이 오리피스를 떠날 때 이러한 측정을 찾습니다. 학생들은이기구를 사용하여 다른 모양의 오리피스를 연구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오리피스는 별도로 사용할 수 있음, H4a).

    이 장치는 TecQuipment의 Digital Hydraulic Bench (H1F)와 함께 작동하며 유압 벤치 작업대 위에 있습니다. 이 장비에는 투명한 원통형 탱크가 있으며, 다른 오리피스 용 받침대에 장착됩니다. TecQuipment는 이미 장착 된 날카로운 칼날이있는 장치를 공급합니다. 물은 조정 가능한 디퓨저를 통해 유압 벤치에서 탱크로 흐릅니다. 유속과 넘침 관이 수위를 결정합니다. 탱크의 레벨을 변경하기 위해 (그리고 오리피스의 헤드) 학생은 디퓨저로의 흐름을 조정합니다. 물은 오리피스를 통해 탱크를 떠난다. 오리피스를 떠나는 제트는 유압 벤치 측정 탱크로 배출됩니다.

    압력계는 오리피스 및 제트 아래의 총 헤드를 측정합니다. 트래버스 어셈블리에는 학생들이 제트기의 어느 위치 에나 배치 할 수있는 피봇 튜브가 있습니다. 날카로운 날이 제트 직경을 정확하게 측정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수축 계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베르누이의 이론 실험장비 / VENTURI METER_모델명 : H5

    TecQuipment의 베루누이의 이론은 업계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전형적인 미터입니다. 그러나 수압계에 연결되는 더 많은 압력 탭이있어 수렴형 발산 통로를 따라 압력 분포를 완전히 연구 할 수 있습니다.

    Benoulli의 정리 장치는 TecQuipment의 Digital Hydraulic Bench (H1F, 별도 판매) *와 함께 작동하며 유압 벤치 작업대 위에 있습니다. 벤치는 유량을 측정하므로 학생들은 다양한 유량 조건에서 벤츄리 미터 계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기 장치는 수평 벤 튜리 튜브, 다운 스트림 유량 제어 밸브 및 압력계 튜브를 포함한다. 압력계 패널은 압력계 튜브를 수직으로지지합니다. 튜브 위의 일반적인 매니 폴드에는 공기 압력 제어 밸브가 있습니다. 받침대에는 조절 가능한 다리가 있습니다. 마노미터 패널은 마노미터 튜브 뒤의 스케일을 가지고있어 튜브의 수위를 직접 판독 할 수 있습니다. 장비 전반에 걸친 플라스틱 재료 및 부식 방지 처리로 부식을 방지합니다.

    Venturi 유량계에 물이 들어가고 유량 제어 밸브가 유량을 설정합니다. 이 밸브는 하류에 있으므로 상류 난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노미터 튜브의 데이텀 수위를 조정하기 위해 학생들은 마노미터 튜브 위의 공기 밸브에 핸드 펌프 (포함)를 연결합니다.

    실험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들은 Venturi를 통해 유량을 설정하고 측정합니다. 그들은 상류 섹션의 횡단면 영역에서 헤드를 측정하고 목 부분의 헤드를 측정합니다. 그들은 또한 미터의 나머지 부분을 따라 압력 분포를 기록합니다. 그런 다음 절차를 반복하여 유량을 단계적으로 줄이고 매번 유사한 판독 값을 사용합니다. 학생들은 이상적인 압력 분포를 측정 된 압력 분포와 비교하고 유량계의 배출 계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노치의 오버플로우 실험장비/ DISCHARGE OVER A NOTCH_모델명 : H6

    노치 장치를 통한 배출은 단순한 유량 조절기로서 위어의 사용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TecQuipment의 Digital Hydraulic Bench (H1F, 별도 판매)의 상단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형태의 노치에 대한 상류 수위와 위 배출 간의 관계에 대한 테스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결과를 이론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 장비는 중간 탱크가 채널을 형성하는 성형 탱크입니다. 탱크의 한쪽 끝이 넓습니다. 다른 끝은 나머지 탱크보다 깊습니다. 각 위어는 채널 섹션의 밀폐 된 홈에 맞습니다. 플라스틱 재질 및 부식 방지 마감재는 부식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유압 벤치는 탱크의 넓은 끝에 물을 공급합니다. 물은 수로를 통과하고 위어 위로 흐릅니다. 수심이 깊은 곳에서 학생들이 배출물을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채널을 가로 지르는 빔에 부착 된 조절 가능한 깊이 게이지를 사용하여 자유 수면을 측정합니다. 탱크 배출구는 유압 벤치 (별도 구매)에 맞습니다.

    장비에는 두 개의 서로 다른 V 노치 위어와 직각 노치 위어가 있습니다. 실험을하기 위해 학생들은 유압 벤치를 사용하여 유량을 조절합니다. 그들은 배출량과 수두 값을 기록하고 유량을 줄입니다. 그들은 스트림이 더 이상 노치에서 튀어 나올 때까지 머리에서 동일한 감소에 대한 판독 값을 반복합니다. 그들의 결과로부터 그들은 머리에 대한 배출율 그래프와 각 로그에 대한 그래프를 그려 낸다.

     관로마찰 실험장비/ FRICTION LOSS IN A PIPE_모델명 : H7

    파이프 장치의 마찰 손실은 층류와 난류에 대한 저항 법칙의 변화를 연구하고 임계 레이놀즈 수를 찾습니다. 이 장치는 층류에서 난류에 이르는 유동 전 이점을 보여 주며, 학생 실험뿐만 아니라 시연에도 이상적입니다.

    장비는베이스 플레이트에있는 작은 구경의 직선형 테스트 파이프입니다. TecQuipment의 Digital Hydraulic Benches (H1F, 별도 판매)와 함께 작동합니다.

    테스트 파이프의 상류 및 하류의 정압 탭핑은 워터 마노미터 또는 휴대용 디지털 압력 미터 (공급 됨)에 연결됩니다. 후면 패널에는 눈금이 표시된 눈금이 있습니다. 물 계측기는 층류 및 낮은 난류 영역 (임계 레이놀즈 수 바로 위)에서 더 낮은 차압을 측정합니다. 압력계는 난류 영역에서 더 높은 압력을 측정합니다. 수위 차계는 공기 밸브와 핸드 펌프를 포함합니다. 핸드 펌프는 필요한 경우 수위계의 데이텀을 조정합니다. 시험관 하류의 정밀 니들 밸브는 유량을 정확하게 제어합니다.

    실험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들은 유압 벤치에 장치를 세우고 Header Tank (제공됨)에 맞 춥니 다. 낮은 유속 실험을 위해 헤더 탱크가 테스트 파이프를 제공합니다. 보다 높은 유속 실험을 위해 유압 벤치가 테스트 파이프를 직접 공급합니다. 학생들은 측정 용기 (포함 된)에서 물의 수집시기를 측정하여 유량을 측정합니다.

    학생들은 온도계 (제공됨)에서 온도를 판독하고 압력계 또는 압력계에서 머리를 읽습니다. 그런 다음 결과를 사용하여 실제 결과와 이론을 비교하는 데 도움이되는 차트를 생성합니다.

     제트 실험장비/ IMPACT OF A JET APPARATUS_모델명 : H8

    터빈 (예를 들어 Pelton 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이해하려면 학생들은 제트 편향이 터빈 베인에 힘을주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이 힘이 제트기의 운동량 흐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야합니다.

    제트 장치의 영향은 학생이 평평한 판이나 반구형 컵을 때리면 물이 뿜어내는 힘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이것을 제트의 운동량 유속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조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120도 원뿔형 플레이트와 30도 각도 플레이트 (H8a)를 별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cQuipment의 Digital Hydraulic Bench (H1F, 별매)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장비는 수직으로 가늘어 진 노즐과 테스트 플레이트가있는 투명 실린더로 구성됩니다. 실린더는 다리 위에 있으며 유압 벤치 상단에 장착됩니다. 유압 벤치에 의해 공급되는 노즐은 시험판에 부딪 치는 고속의 제트 물을 생성합니다. 테스트 플레이트는 제트 힘을 측정하는 자키 무게가 달린 무게 빔 어셈블리에 연결됩니다.

    모든 테스트 플레이트는 쉽게 교환 할 수 있으며 단 몇 초 만에 공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험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들은 장치의 수평을 맞추고 무게 측정 빔 어셈블리를 제로화합니다. 그들은 유압 벤치에서 최대 흐름을 설정하고 제트 힘을 측정합니다. 유압 벤치에서의 흐름을 몇 단계로 줄입니다. 각 증분시에 플레이트의 제트의 힘과 유속을 기록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테스트 플레이트에 대한 실험을 반복합니다. 학생들은 이론적으로 계산 된 결과와 실험 결과를 비교하여 힘에 대한 운동량 전달 그래프를 작성합니다.

     유선 가시화 실험장치 / HELE-SHAW APPARATUS_모델명 : H9

    TecQuipment의 Hele-Shaw 장치는 층류의 안정된 흐름으로 유선형을 생산합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소스 및 싱크대 배열을 연구하고 다양한 모양의 모델을 무제한으로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고체를 통한 물 누출을 나타낼 수 있으며 2 차원에서 라플라스 방정식을 만족하는 모든 공정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사는 공기 역학이나 전기 및 열 흐름과 같은 다른 공학 분야의 흐름을 나타 내기 위해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장치는 공기가없는 안정된 물 공급 및 적절한 배수관과 함께 작동합니다. 장비는 두 개의 판 사이에 형성된 채널로 구성됩니다. 낮은 레이놀즈 수에서 채널을 따라 물이 흐르기 때문에 관성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상류 끝에서 몇 개의 작은 구멍을 통해 흐르는 염료는 유선을 생성합니다. 이동식 상부 유리 플레이트는 흐름 패턴의 분석을 돕는 격자 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장치에는 다양한 형태의 모형을자를 수있는 고무 시트가 있습니다. 두 플레이트 사이에 배치하면 학생들은 모델 주위를 흐르는 유선형 패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밸브와 진공 펌프를 통해 학생들은 두 개의 출입구와 두 개의 싱크 (또는 두 가지 조합)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실험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들은 물 흐름을 시작하고 쉽게 볼 수있는 유선형을 생성 할 수있을 정도로 염료 밸브를 엽니 다. 그런 다음 밸브를 사용하여 물이 소스 지점 또는 드레인에서 싱크 지점으로 흐르도록하거나 흐름 지점 또는 싱크 지점의 다양한 조합을 허용합니다. 진공 펌프가 싱크 포인트를 강화합니다.

    모델을 장치의 자유 흐름에 통합하고 유선형 효과를 연구하기 위해 학생들은 고무 시트 (제공됨)에서 필요한 모양을 자릅니다. 그런 다음 모델을 장치의 두 판 사이에 끼 우고 흐름을 시작합니다.

    물 공급 장치에서 일정한 수두와 부드럽고 공기가없는 흐름을 제공하기 위해 TecQuipment는 선택 사양 인 헤더 탱크 (H9a)를 제공합니다.

     벤츄리미터 (유량측정 실험장비)/ FLOW MEASUREMENT_모델명 : H10

    TecQuipment의 유량 측정 장비는 기본적으로 비압축성 유체 (물)의 유량을 측정하는 일반적인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베르누이 방정식의 응용을 보여줍니다.

    학생들은 벤츄리 미터, 오리피스 플레이트 미터 및 로터 미터를 사용하여 유량을 측정합니다. 베르누이의 방정식은 각 계량기에 적용됩니다. 학생들은 각 미터의 머리 손실을 찾아 비교합니다. 그들은 또한 급격한 확대와 90 도의 팔꿈치에서 손실을 발견합니다.

    이 장치는 TecQuipment의 유압 벤치 (H1F, 별매)와 함께 사용됩니다.

    제품에는 벤 투리 미터, 오리피스 플레이트 및 압력 탭이 포함 된 수평 파이프가 있습니다. 엘보우는 파이프를 더 압력이 가해지는 로터 미터 (갭 타입 유량계)에 연결합니다. 모든 압력 태핑은 파이프 작업 뒤에있는 수직 패널에있는 압력계에 연결됩니다. 압력계는 교정 된 스케일에 대한 압력 분포를 측정하고 보여줍니다. 실험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들은 제품을 유압 벤치 공급 장치에 연결하고 장치를 통해 낮고 안정된 흐름으로 설정합니다.

    유압 벤치에서 나오는 물은 벤 투리 유량계를 통해 급격한 팽창, 정착 길이 및 오리피스 판을 통과합니다. 그런 다음 팔꿈치, 로터 미터, 유량 제어 밸브를 통과하여 최종적으로 유압 벤치로 돌아갑니다. 제어 밸브는 하류에 있으므로 상류 난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노미터 튜브의 데이텀 수위를 조정하기 위해 학생들은 마노미터 튜브 위의 밸브에 핸드 펌프 (포함됨)를 연결합니다.

    학생들은 마노미터 레벨과 로터 미터 수치를 참고하여 유압 벤치를 사용하여 유량을 측정합니다. 그런 다음 최대 유량에 도달 할 때까지 매회 판독 값을 취하여 설정된 증분으로 유량을 증가시킵니다. 그런 다음 Bernoulli 방정식을 사용하여 유압 계측기를 사용하여 측정 한 유속과 비교하여 각 계량기를 통한 질량 유속을 찾습니다. 학생들은 각 측정기의 장점, 단점 및 잠재적 응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압력 중심 실험장비/ CENTRE OF PRESSURE_모델명 : H11

    이 제품을 사용하면 학생들이 완전히 잠긴 평면이나 부분적으로 잠긴 평면에서 유체 (정수) 추력으로 인해 순간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 평면은 수직 또는 경사 (기울어 진) 위치에서 작동합니다. 학생들은 측정 값을 이론적 인 분석과 비교합니다.

    장비는 맑은 플라스틱 사분면이있는 수직 패널로 구성되어 학생들이 물을 추가합니다. 사분면에는 학생들이 평면을 수직 또는 각진 자세로 유지할 수 있도록 각인 된 선이 새겨 져 있습니다.

    사분면의 원통형 측면에는 중심 축이 모멘트 측정 축과 일치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곡면의 총 유체 압력은이 피벗에 대한 순간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순간은 평면 테스트 표면의 유체 압력으로 인한 것입니다. 학생들은 수평 팔에 매달려있는 무게로이 순간을 측정합니다. 장치의 패널에있는 눈금이 물의 수두를 보여줍니다.

    실험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들은 수평 조절 다리와 정신 (버블) 레벨을 사용하여 장치의 수평을 조절합니다. 그들은 수직면과 경사면 중 어느 쪽을 시험할지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처음에는 체중 옷걸이와 작은 트리밍 탱크 중 하나를 사용하여 사분 탱크의 균형을 맞 춥니 다. 옷걸이의 증분 중량을 알려진 양의 물과 균형을 맞추어 결과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결과를 사용하여 동등한 힘 모멘트 (M) 또는 정 유압 추력을 계산합니다. 학생들은 순간과 수위 (h) 사이의 관계를 주목합니다.

     와류 실험장치 / VORTEX APPARATUS_모델명 : H13

    TecQuipment Vortex Apparatus는 자유 및 강제 와류를 생성하고 와류 수면 프로필을 측정합니다.

    이 장비는 TecQuipment 유압 벤치 (별도로 판매되는 H1 또는 H1D의 중량 또는 체적 유압 벤치)에 장착되는지지 프레임의 투명한 용기로 구성됩니다. 또 다른 적절한 깨끗한 물 공급 및 배수관과 함께 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저전압, 가변 속도 모터는 수직 축을 중심으로 선박을 회전시킵니다. 주 장치에서 멀리 떨어진 속도 제어 장치 (포함)가 회전 속도를 제어합니다.

    강제 소용돌이를 생성하기 위해 학생들은 회전 용기에 물이 거의 절반이 될 때까지 물을 넣습니다. 강제적 인 와류가 형성된다. 몇 분 후에 와류가 일정 해지고 학생들은 트래버스 프로브를 사용하여 표면 프로필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트래버스 프로브는 수평 및 수직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두 축 모두 선형 눈금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트래버스 프로브를 피토 튜브로 교체하여 전체 머리 분포를 측정 할 수도 있습니다.

    자유 소용돌이를 만들기 위해 학생들은 주 용기 안에 더 작고 천공 된 투명 실린더를 놓습니다. 이것은 연속적인 물 공급이 지시되는 고리를 형성한다. 혈관이 회전하면 물이 관통 구멍을 통해 천천히 안쪽으로 혈관 기저부 중앙의 작은 구멍으로 나선다. 표면은 중심을 향해 빠르게 떨어지고 공기 코어를 생성합니다. 학생들은 트래버스 프로브를 사용하여 표면 프로필을 측정합니다.

     파이프 시스템 손실 실험장비/ LOSSES IN PIPING SYSTEMS_모델명 : H16

    배관 시스템의 손실 장치는 명확성을 위해 컬러 코드 된 두 개의 개별 유압 회로가있는 수직 패널로 구성됩니다. 각 회로는 다양한 파이프 시스템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 장치에는 이동성을위한 바퀴가 있습니다. 또한 장치를 보관할 때 도움이됩니다.

    TecQuipment의 디지털 유압 벤치 (H1F)는 각 회로에 제어 된 물의 흐름을 공급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파이프 형태와 구성 요소를 통해 흐름을 연구하고 파이프와 구성 요소 특성을 연구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회로는 국내 중앙 난방 시스템과 같이 다양한 용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 구경 구리 파이프로 만들어집니다. 작은 보어 덕분에 회로에 많은 파이프 벤드와 구성 요소가 포함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업스트림 및 다운 스트림 테스트 길이가 유지됩니다.

    구성 요소의 압력 손실을 측정하기 위해 패널에는 피에조 미터 튜브 및 압력 게이지가 포함됩니다. 압력 게이지는 밸브 사이의 압력 손실을 측정합니다. 피에조 미터 튜브는 다른 구성 요소의 압력 손실을 측정합니다. 피에조 미터의 데이텀 위치를 조정하는 핸드 펌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회로 모두 밸브로 제어되는 일반적인 입구 및 출구 파이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밸브는 흐름 중단을 최소화하기 위해 출구에 있습니다.

    TecQuipment는 선택적인 '거친 파이프'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배관 시스템의 손실 장치에 적합하거나 자체적으로 (벽에 장착되고 유압 벤치에 연결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친 내부 구멍이있는 파이프와 압력계에 연결된 압력 탭 지점이 포함됩니다. 압력계는 파이프로 인한 압력 강하를 측정합니다. 학생들은 그들의 실험 결과를 Moody 및 Nickuradse 차트와 비교합니다.

     프란시스 터빈 실험장치/ FRANCIS TURBINE_모델명 : H18

    프란시스 터빈 / Francis Turbine은 TecQuipment의 Digital Hydraulic Bench ( H1F, 별도 판매 ) 와 함께 사용하기위한 실험실 규모의 반응 터빈입니다.

    터빈은 유압 벤치 상단에있는 튼튼한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터빈은 유압 벤치의 펌핑 된 공급 장치에 연결됩니다. 벤치는 유속을 측정합니다. 기계 게이지는 터빈 입구 압력을 측정합니다. 터빈의 조정 가능한 가이드 베인은 터빈의 임펠러 (러너)로 흐르는 유량 및 방향을 변경합니다. 터빈 출구 튜브 (드래프트)의 끝은 유압 벤치의 오픈 워터 채널에 있습니다. 터빈에는 벤치의 수로에 얕은 저장소를 만드는 위어 플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테스트 중에 물이 드래프트 끝을 덮을 수 있습니다. 스프링 밸런스가있는 밴드 브레이크는 터빈 샤프트의 토크를 측정합니다. 스트로보 스코프 (속도 표시가있는 ST1, 별매 ) 또는 광학 타코미터 (별도로 사용 가능한 OT1 ) 터빈의 속도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스트로보 스코프는 학생들의 터빈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터빈 이미지와 물 흐름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터빈을 다양한 유속,로드 및 가이드 베인 설정으로 테스트합니다. 유량, 토크, 압력 및 속도 측정 값을 사용하여 터빈에서의 유압 동력 입력 및 기계적 (샤프트) 동력을 계산합니다. 그들은 이것을 사용하여 터빈의 성능 곡선을 만듭니다.

     펠턴 터빈 실험장비/ PELTON TURBINE_모델명 : H19

    학생들에게 팰턴 (Pelton) 터빈의 작동 방식과 성능을 테스트합니다. Pelton 휠은 중요하고 효율적인 유체 동력 기계로서 많은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이 장치는 부식 방지 인클로저에 장착 된 Pelton 휠로 구성됩니다. 투명 전면 패널을 통해 학생들은 터빈 작동을 볼 수 있습니다. 선택 사양 인 Stroboscope (ST1, 별매)는 터빈의 이미지를 '고정'하여 학생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조정 가능한 스피어 밸브가 노즐을 통해 물의 분사를 Pelton 휠의 버켓으로 향하게하여 회전시킵니다. 스피어 밸브를 수동으로 조정하면 노즐에서 분사되는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터빈에는 TecQuipment의 Digital Hydraulic Bench (H1F, 별도 판매)에 연결하기위한 모든 파이프와 피팅이 포함됩니다. 유압 벤치는 유속도 측정합니다. Optical Tachometer (OT1, 별도 판매)는 터빈의 회전 속도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Pelton 휠의 샤프트에 부착 된 간단한 기계식 브레이크 및 스프링 밸런스 어셈블리가 다양한 기계적 부하 (토크)를 적용합니다. 학생들은 속도계 (옵션 타키 미터)를 사용하여 터빈에 흡수 된 동력을 찾습니다. 게이지는 입구 압력을 측정합니다.

    학생들은 스피어 밸브를 조정하고 흡입구 압력, 유속 및 토크 (및 속도계 (옵션)를 사용하여 속도를 측정합니다.) 그들은이 값을 플롯하여 터빈 성능을 찾습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이 제공하는 혜택은,

    60년 역사의 영국 TQ (TecQuipment)社를 비롯해서 미국 Turbine Tech, 캐나다 Quanser社 , 스페인 솔다메틱, 영국 Picoscope, 미국 메이커봇, 독일 빅랩, 아일랜드 엠코 아크프로, 독일 의료용 3D 프린터 아피움 M220, 이탈리아 PEEK 프린터 로보즈, 독일 코히런트 오알라스의 CREATOR의 한국 총판입니다. 당사와 협약된 모든 제조사는 분야별로 오랜 역사를 보유하면서 동종 분야에서는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한 전통있는 회사입니다. 세계속의 명문 대학에서 학생들 교육 훈련에 사용하면서 많은 논문을 발행한 사실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대학에서 구매하신지 30년 이상 된 장비가 있습니다. 장비의 내구성이 뛰어나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Q/TecQuipment는 기계공학및 자동차공학분야에서 세계 넘버원 브랜드입니다. 세계 넘버원 브랜드의 학생들을 교육 훈련 하기위해서는 반드시 갖춰야할 필수 적인 기계공학과 실험 장비 브랜드입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은 장비를 팔고 책임을 다하는 회사입니다. 한국의 대부분의 기계공학과에서 TQ/TecQuipment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체역학분야, 고체역학분야, 열역학분야, 기초 기계공학분야, 재료역학분야, 고체 역학분야, 자동제어 분야에서 지난 60년간 학생들의 교육 훈련 실험에 활용되어 왔습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은 지난 22년 동안 숙련된 교육과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비 구매후 사용상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숙련된 기술자가 고객님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항상 되어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기계공학과 실험 장비입니다.

     그동안 교수님의 성원에 힘입어 성장하였습니다. 감사의 이벤트로 기계공학과 실험실에 적합한 제품들의 제안서와 White Paper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한국과 세계속의 리딩 대학이 시행하고 있는 ABET, 공학인증 교육에 적합한 커리큘럼을 알려드립니다. 신청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건강이 최고의 행복입니다. 행복하세요.

    다음 뉴스레터에서는 기계공학과 유체역학에 관해서 계속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희 (주)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서 좋은 제품만을 제안하는 착한 기업입니다. 
    고객님을 위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회사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제12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영종대표이사
    ㈜영일교육시스템

    대표전화 : 1670-3463 / 02-2024-0077
    대표이메일 : info@yes01.co.kr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52 삼환디지털벤처타워 705호
    www.picoscope.co.kr | www.yrobot.co.kr | www.yes3d.co.kr | www.yes01.co.kr

    라이즈의 BEST 총판사로 최고의 서비스 지원을 약속하겠습니다. 계속 성장하도록 관심을 가져주시고 성원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고객님 감사합니다.

    <h2>최적의 3D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영일교육시스템!</h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