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3D프린터 뉴스레터 제30탄】 독일 AUDI AG에서 빅랩 원으로 미래형 자동차 시트를 개발하는 과정 소개 !!!

Admin

독일 AUDI AG에서 빅랩 원으로미래형 자동차 시트를 개발하는 과정 소개  !!! 

안녕하세요.
MakerBot ( 메이커봇 )사, 로보즈 ( Roboze )사, 엠코 ( Mocr )사, 빅랩 ( BigRep)사 의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메이커봇, 로보즈, 엠코 제품을 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님과  새롭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한국에서 새로이 당사가 총판을 맡게된 1M 크기의 초대형 출력물을 만들수 있는 3D 프린터 빅랩 ( bigrep )를 이용하여 독일 AUDI AG와 Braunschweig University of Art에서 미래형 자동차  시트를 개발하는 과정 이란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브랜드는 빅랩 ( bigrep ) , 독일산입니다.

그럼,  3D 프린터 빅랩 ( bigrep )를 이용하여 독일 AUDI AG와 Braunschweig University of Art에서 미래형 자동차  시트를 개발하는 과정 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Braunschweig University of Art는 AUDI AG와 협력하여 자동차 좌석 개념의 시트를 개발합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물어 본다면 그들은 나에게 '더 빠른 말'을 말했을 것입니다!" 

 Henry Ford
Braunschweig University of Art 의 디자인 팀은 Manuel Kretzer 교수의 지도하에 Digital Crafting 객원 교수와 마이크 Herbig가 이끄는 AUDI의 개발 / 혁신 부서와 협력하여 자동차 좌석의 개념을 다시 생각하고 자율 주행의 미래를위한 역동적 인 구조의 혁신적인 비전을 제시했다.                                                                                                                                                     미래의 자동차가 단순한 운송 수단 이상일 경우 어떻게 될까요?   그것이 우리의 행동, 유기체, 친구, 삶과 호흡에 반응하고 그에 반응하는 파트너가 된다면 어떨까요?
(1 : 1 앞 / 뒤의 최종석 사진 : Maximilian Dauscha, Benedikt Schaudinn) 

 AUDI의 연구를 기반으로 Klara - The Living One 은 움직이는 신체 패널과 미묘한 소리를 통해 인간 상호 작용에 반응하는 변형 된 A1으로 인간과 기계의 정서적 교차점에 원형 자동차 좌석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17 년 6월말까지 3 개월동안  이내에 브라운 슈 바이크 예술대학에서 학사 2년차와 4년차 학생들 10명과 디지털 크래프팅'모듈의 일환으로 연구를 했다. 연구. Digital Crafting 과정은 알고리즘 / 파라 메트릭 접근 방식으로 인한 새롭게 부상하는 설계 기회에 대한 실험적 이해와 최첨단 디지털 제작 기술을 사용하여  1 : 1 프로토 타입의 구현에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젝트는 CSO의 Mission Find us가 이끄는 이틀간의 착상 단계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소규모 팀은 디자인 + 건설, 자재 + 편안함 및 작동 + 응답 중 하나에 중점을 둔 3 개의 독특한 그룹으로 빠르게 나뉘 었습니다. 
 디자인 부분은 자연 상태에서 발생하는 형태와 시스템에 강하게 영향을 받아 구조적으로 견고하고 가벼운 시스템을 개발하여 다양한 활성 구성 요소를 수용합니다. 매개 변수로 디자인 된 모양에 대한 수많은 연구에 이어 복잡한 모양의 1 : 1 실현을위한 가장 실용적인 방법으로 3D 인쇄에 중점을두기로 결정했습니다. 
BigRep이 지원하는 본격적인 모형은 결국 뛰어난 강도 특성을 지닌 생분해 성 소재 인 Pro-HT Plastic에서 인쇄되었습니다. 완료까지 거의 10 일이 걸린이 프로세스는 현재 대규모 산업용 3D 프린터의 세계적인 공급 업체가 수행 한 가장 긴 인쇄물입니다.
(맨 위 : Maximilian Dauscha의 측면에서 본 디자인 및 양식 연구)
(위쪽  사진: 완료 직후의 3D 인쇄 된 좌석 사진 : Itai Vinograd, BigRep GmbH, Benedikt Schaudinn의 의자와 컨트롤러의 오른쪽  )                                                                                                         병행하여 두 번째 팀은 시각 및 촉각 속성을 동적으로 조정하기 위해 시트 표면에 통합 된 38 개의 맞춤형 활성 구성 요소 세트를 개발 및 제작했습니다. 구성 요소는 운전 조건의 변화에 ​​반응하는 시트의 기능을 향상시켜야하지만, 특히 호흡 동작을 통해 움직이는 물체로 사용자의 식별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마지막으로 5 가지 별도의 영역에 고성능 원단으로 만들어진 맞춤형 쿠션이 추가되어 필요한 편안함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이 동권과 막시밀리안 다우 샤의 설계 연구 및 부품 배치)

제공하는 재료들은,

BigRep PLA, BigRep PRO HT, BigRep PRO HS, BigRep PETG 등을 제공합니다.




새로워진 빅랩원 (bigrep one )과 영일교육시스템만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은 ?

<ol>
  • 1m3 볼륨의 출력물을 한번에 출력하는 세계 유일의 3D 프린터로 엔지니어링 재료를 사용하여 최종 END USE PART를 제작할 수 있어서 매우 경제적이다.
  • 독일산  최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정밀하고, 높은 품질의 출력물을 항상 출겨하므로  출력 시간을 줄일수있고,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 한국에 1,000곳 이상의 고객에게 설치교육 경험과  3년 이상의 유지보수한 경험이 있는 (주)영일교육시스템 으로부터 직접 설치 혜택을 받고 사후관리를 받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ol>

    ~ 3D 프린터 세계 넘버원 제조사 메이커봇/ 로보즈 / 엠코 /빅랩  한국 총판 ~

    ㈜영일교육시스템 박영종대표이사
    ------------------------------<wbr>-------------------- ------------------------------<wbr>------------------------------<wbr>------------------------------
    www.color3dp..co.kr
    대표전화 : 02-2024-0077  (내선번호 3)
    대표이메일 info@yes01.co.kr,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52 삼환디지털벤처타워 604호